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OS 5_Film Camera
    칸의視線 2009. 7. 19. 12:08


    아날로그 향수에 젖다.

    마음속에 바람이 불어 세차게 내리치는 장대비를 뚫고 토요일 저녁 화곡동으로 핸들을 꺾었습니다.
    얼마 전 펜탁스 MX의 노출계가 전혀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병원 다녀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부터 수리비를 요구합니다. 딱 2롤 촬영. 필름카메라의 활용도를 높일려면 다른 렌즈가 필요한데 달랑 50.4mm 단렌즈만 있어 활용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그리하여 기존의 CANON 렌즈군과 연동을 하려면 캐논 Body가 필요합니다. SLR클럽 장터 매복을 한지 한 달. 워낙 오래 된 제품이라 상태가 메롱인 제품만 올라옵니다. 달리는 김에 EOS 1VHS로 끝장을 보려고 했지만 이 친구 구경조차 하기 힘듭니다. 2개 정도 매물이 올라왔는데 신뢰할 만한 상태가 아니어서 과감하게 통과. 당시 가장 많이 판매된 EOS 5로 결론을 내립니다. 그리고 어제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물건이 떴습니다. 구입 의사를 밝히고 차비정도 빼달라고 쪽지를 보냈고 답장은 O.K. 내리는 비를 우산으로 가리고 두 남자가 카메라 상태 확인하는 광경을 상상하시면 웃음이 입에 번집니다.

    최근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필름을 찾고 있습니다. 유통기한 지나도 전혀 관계 없다는 멘트를 옆지기에게 하고 무조건 모으기로 합니다. 종로3가 삼성사로 출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