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i Seoul 창업스쿨 총동문회 14기 워크샵_김포
    칸의視線 2010. 10. 24. 15:45

    총동문회 주최 14기 워크샵 다녀왔습니다.
    슬로건은 [14기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마인드 제고]라는 부제목을 달고 출발합니다. 워크샵이 과정이 음주가무의 비중이 큰 것으로 생각했지만 막상 참여해 보니 기우였습니다. 밀도 있는 진행에 다소 힘이 들었음을 고백합니다.
    인터넷창업 14기는 저를 포함 5인 참석.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참가 금액 이상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구동성으로 안갔더라면 후회할 뻔 했습니다. 
    축구, 이어달리기, 서바이벌게임, 줄다리기, 창던지기로 연결되는 체육활동이 다소 무리가 있었지만 정확한 시간배분으로 짜임새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축구 대신 족구를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총들고 안전장비를 갖추고 하는 서바이벌 게임은 처음 경험해봤습니다.
    일반창업 A,B,야간 / 인터넷창업 주,야 / 벤처창업 주,야 / 경영컨설팅 등의 동기분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서로 다른 시각에서 바라보는 아이템은 놓치는 많은 부분들을 생각하게 합니다.
    특히 소자본창업 컨설팅의 대한민국 1호인 한국사업연구소 나대식 소장님의 명쾌한 강의는 수준 높았고 디테일 하면서도 핵심을 짚어내는 혜안을 지니셔셔 참석자 모든 분들에게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잘 기억하겠습니다. 벤처창업스쿨 13기 출신의 장 철 수 영화감독의 삶은 한마디로 진짜 인생을 위한 도전의 연속. 본인의 얘기대로 뿌린대로 거둔다는 엣 말의 의미를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일반창업스쿨 7기 한필주 대표 스타홍보 웨딩&파티는 지금까지의 성공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주셨습니다. 열정이라는 실체를 온몸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창업 야간 14기 참석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바쁜가운데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체육활동에서 보여준 체력은 사업 성공의 밑바탕을 간직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마무리하면서 교통편과 망원동에서 점심을 제공해주신 정** 대표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또한 폭풍 경품이 저희들 모두의 손에 쥐어졌습니다. 마음은 가볍게 어깨는 무겁게 하고 귀가합니다.
    14기 모두 화이팅~!



    '칸의視線'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단풍  (18) 2010.10.26
    아침단상  (10) 2010.10.26
    感을 잃지 않기 위해  (18) 2010.10.23
    CIRO OLIVO_가회동  (24) 2010.10.17
    직접 만져보니  (10) 2010.10.1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