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프의 국수전
    칸의視線 2012. 3. 25. 17:27



    세프의 국수전 _ 한식 퓨전 이자카야
    안산 맛집으로 검색해보니 나오는 여러 목록중 깔끔한 이곳을 발견합니다. 일요일 점심을 럭셔리하게 맛보기 위해.
    안산 고잔동 홈플러스 뒷편의 먹자골목에 위치. 화려한 세프의 경력을 여기저기서 발견합니다.
    세프의 국수 & 누룽지국수 와 와규불초밥을 주문합니다. MBC 맛있는 TV 방영 된 적이 있나 봅니다. 카페 분위기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쌀쌀한 날씨였지만 좋았습니다. 칼칼한 국수와 부드러운 국수 두 종류를 주문했고 살짝 맛을 보니 중간 이상. 조미료의 느끼함이 알듯 모를듯하게 숨겨져 있는 것 같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이 핵심. 예전에 마포 을밀대의 육수는 정말 밍밍할 만큼 심심함이 매력이였지요. 육수의 맛이 결정적으로 가게의 인상을 좌우. 그 연장선상에서 인테리어와 연결되어 전반적인 분위를 결정짓게 합니다. 탁자 위에서 펼쳐지는 와규 불초밥의 퍼포먼스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고기의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바로 맛을 확인하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자판기의 원두커피의 연한맛 역시 이곳의 컨셉을 잘 나타냅니다. 자판기의 달달한 커피와 쓰고 오래된 듯한 원두커피를 마신다면 이전까지의 상큼함이 날아가 버릴 수 있지만 이곳은 그런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자판기 원두 또한 관리되었으면 합니다. 밥 잘 먹고 맘 상하게 하는 싸구려 커피는 지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칸의視線'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라이트 LED Module  (4) 2012.04.05
    하와이 코나커피  (10) 2012.03.27
    몽당연필 끼우기  (8) 2012.03.22
    일상다반사  (8) 2012.03.18
    겐로쿠 우동  (18) 2012.03.1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