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털 도장_티스토리
    칸의視線 2007. 12. 29. 09:43
       드디어 고대하던 투명 도장이 도착했습니다. 올 해가 가지 전에 손에 쥘 수 있을 거라고 굳게 믿고 있었는데 저의 믿음을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박스 개봉기 정도로 이해해 주십시요. 기분이 업 되는 분위기 입니다.
    학창 시절 공모전에 출품하여 딱 한 번 상을 받아본 뒤로 처음이고 시립미술관에서 전시회를 했었지요. 그리고 글쓰기의 그물에 걸리기는 첨입니다. 이름하여 티스토리 백일장. 티스토리라는 주제로 글을 쓰고 트랙백을 걸면 자연스럽게 참여하도록 만들었답니다. 연결시키면 대부분 당첨되는 분위기에 편승하여 상품에 눈이 멀어 트랙백 걸고 기다렸죠. 손에 쥐고 보니 넘 깜찍합니다. 간지가 좔좔좔. 푹신한 바탕에 힘을 살짝 주면 또렸하게 주소가 찍혀 나옵니다. 암튼 고맙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음케뮤니케이션 화이팅~ 아싸 ^^ 티스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렬한 오렌지 빛 로고가 눈에 선명합니다. 검정 바탕위에서는 그 매력이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야무지게 생겼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이름도 선명한 티스로리. 깜찍하고 넘 투명합니다. 손에 쥐면 금방 지문이 보입니다. 렌즈 닦는 융으로 슥삭하면 시원하게 사라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의 주소가 또렷하게 새겨져 있습닏가. 푹신한 바닥에 놓고 살짝 힘을 주면 스템프 잉크가 선명하게 종이 위에 나타납니다.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크리스털 도장. 올 한 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칸의視線' 카테고리의 다른 글

    甲 과 乙  (8) 2008.01.04
    크리스마스 카드  (3) 2007.12.31
    잠만 올까요? 국악과 클래식 음악  (2) 2007.12.21
    산다는 것  (2) 2007.12.11
    돼지털의 역습 그리고 아나로그  (0) 2007.12.04
Designed by Tistory.